관리 메뉴

헬로지구촌산책

조영남 불꺼진 창 악보 본문

쎄시봉가수 노래/조영남

조영남 불꺼진 창 악보

밤주막 2011. 2. 22. 16:36
 

불꺼진 창 / 조영남

지금 나는 우울해 왜냐고 묻지 말아요
아직도 나는 우울해 그대 집 가까온 후로

오늘 밤 나는 보았네 그녀의 불 꺼진 창을
희미한 두 사람의 그림자를 오늘 밤 나는 보았네

누군지 행복하겠지 무척이나 행복 할꺼야
그녀를 만난 그 사내가 한없이 나는 부럽네

불 꺼진 그대 창가에 오늘난 서성거렸네
서성대는 내 모습이 서러워 말 없이 돌아서 왔네

누군지 행복 하겠지 무척이나 행복 할거야
그녀를 만난 그 사내가  한없이 부럽기만 하네

불 꺼진 그대 창가에 오늘 난 서성거렸네
눈물이 흐를 것만 같아서 말 없이 돌아서 왔네

'쎄시봉가수 노래 > 조영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조영남 사랑이란 악보  (0) 2011.02.22
조영남 옛생각 악보  (0) 2011.02.22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