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 메뉴

헬로지구촌산책

올랜도 유니버설스튜디오 2 본문

미국여행/2004 미국여행

올랜도 유니버설스튜디오 2

밤주막 2016. 1. 6. 20:40

 

 

 

놀이기구 중 가장 무시무시한 헐크...

아들과 옆지기만 타고 나는 포기했다...보기만 해도 현기증이 난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에버랜드 수준이겠지 하고 탔지만...물벼락을 흠뻑 맞았다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내 수준에 꼭맞는 회전목마...ㅋㅋㅋㅋㅋ

 

 

 

올랜도에서 마지막날... 날씨가 추워져 있는 옷을 전부 껴입었다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올랜도에서 일주일 동안 두군데 놀이공원 밖에 못봤다...겨울이니까 물놀이는 안하더라도 씨월드,디스커버리 코브는 언제?

노는 것도 엄청 힘들다...

Comments